2021년 아주미디어그룹 데일리동방 직원 공개채용 2021.01.04(월) ~ 01.15(금), 18시까지 배너 닫기

제스프리, 2021년 썬골드키위 출하 맞이 신규 광고 캠페인 ‘신나리셔스!’ 영상 공개

정석준 기자입력 : 2021-04-15 09:22

[사진=제스프리 제공]

뉴질랜드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2021년 썬골드키위 첫 출하를 기념해 신규 광고 캠페인 ‘신나리셔스!’ 영상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제스프리는 “팬데믹 이후 신체적, 정신적 활력 및 면역력이 저하되고 있는 소비자에게 건강한 생활 습관으로서 키위 섭취를 제안하고 제스프리 키위의 활력 증진 효과를 쉽고 재미있게 전당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 주요 메시지는 ‘신나는 기분! 딜리셔스한 맛! 신나리셔스!’다. 신나리셔스란 ‘신난다’와 맛있다는 뜻의 영어 단어 ‘딜리셔스(delicious)’를 합한 신조어로 제스프리 키위만의 달콤하고 짜릿한 맛과 풍부한 비타민C를 통해 몸과 마음에 활력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을 표현했다.

영상에는 키위브라더스가 등장해 재미있고 중독성있는 신나리셔스 송을 부르며 제스프리 키위를 먹고 신나는 기분을 노래와 춤으로 표현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TV광고 및 제스프리 공식 SNS 채널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스프리의 썬골드키위는 달콤하고 상큼한 맛, 풍부한 과즙과 부드러운 과육으로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다. 특히, 풍부한 비타민C(100g당 152mg)를 함유해 하루에 키위 한 알만 먹어도 성인 기준 비타민C 일일 권장 섭취량(100mg)을 충분히 채울 수 있다.

썬골드키위의 풍부한 비타민C는 면역체계의 정상적 기능을 돕고 체내 신진대사를 촉진하며 신체적·정신적 활력을 높이고 피로감 해소에 도움이 된다.

주민혜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이사는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신나리셔스!’ 광고 캠페인을 통해 제스프리 키위의 뛰어난 맛과 풍부한 영양소가 신체적·정신적 활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는 점을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자 했다”며 “달콤하고 상큼한 맛은 물론 풍부한 비타민C를 함유한 제스프리 키위를 드시고 많은 분들이 더욱 ‘신나리셔스’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제11회 헬스포럼-2021-05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