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다 대리 기사도 '씽씽', 저렴·신속한 심야 이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21-04-12 07: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씽씽]

대리운전 기사가 고객의 차량 위치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때 공유킥보드를 활용하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공유킥보드 씽씽은 타다 대리 기사에게 전동 킥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타다는 쏘카의 자회사 VCNC의 서비스로, 대리운전 '타다 바로대리'를 운영 중이다. 씽씽과 VCNC은 타다 대리 호출을 운행 완료하는 모든 기사에게 씽씽 할인권을 증정한다. 씽씽은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과 6대 광역시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전동킥보드를 운영하고 있다.

5월10일까지 한 달간 매주 타다 대리 호출을 두 건 이상 수행하는 타다 기사는 씽씽 할인쿠폰을 받게 된다. 밤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지 평일 기본요금 면제 또는, 심야 기본요금 할인혜택을 챙길 수 있다. 쿠폰은 타다 대리 기사 앱인 '핸들모아'에 등록된 휴대전화로 자동 발송된다. 씽씽 앱에 쿠폰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사용시 반납 지역에 따른 추가 수수료도 면제된다.

이인표 씽씽 전략기획팀장은 "타다와 제휴로 심야 이동에 어려움을 겪는 기사에게 비용 감소와 이동시간 단축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다 바로대리는 대리운전 호출 수락 후 15분 내 기사 도착을 보장하는 서비스로, 지난 3월부터 강남구와 서초구에서 시범 운영을 시작했다. 오후 7시부터 오전 3시까지 강남·서초·송파 지역에서 출발, 서울 전역에 도착하는 모든 호출에 자동으로 적용된다. 경유지 제한은 없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