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라이브커머스 제공]

라이브커머스코리아가 지난 8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1 제1회 대한민국 크리에이터 대상 시상식에서 라이브커머스 부분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첫 수상자를 배출한 ‘대한민국 크리에이터 대상’은 1인 미디어 시대를 주도하는 역량 있는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한 것으로, 대한민국 크리에이터 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관하는 행사다.

라이브커머스코리아는 언택트 시대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오프라인 소매점과 TV홈쇼핑에 입점하기 어려운 소상공인에게 모바일을 중심으로 고객과 만나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상품을 직, 간접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라이브커머스코리아 제공]

2020년부터 시작해 최고의 기획력을 자랑하는 ‘라이브커머스코리아’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필요로 하는 이에게 적극적인 기획 활동과 긍정적 판매 형성을 목표로 한다. 현재까지 유한양행, 팔도, 동원홈푸드, 한샘, LG생활건강, 삼성모니터 등 탄탄한 클라이언트와의 협력이 이뤄졌으며 앞으로도 협동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날 수상자는 엔터앤쿠킹 부문 김재원, 쉐프테이터 부문 홍석천, 엔터맘 부문 조은숙, 패션 아티스트 부문 김단하, 뷰티 아티스트 부문 레오제이, 먹방 ASMR 부문 쏘영, 뷰티앤헬스 부문 양쥐언니 양지혜, SNS 탤런트 크리에이터 허밍베리 윤서하, 비오케이 천보경, 마이크로 바이옴 엔자임 부문 파인앤유 김동욱 대표, 동키 발표유 우수 특허 대상 퍼스트코스메틱 황성연 대표, 신소재 마스크팩 부문 BVBLAB 임남규 대표 등이 함께했다..

한편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은 브랜드 니즈에 맞게 최적화된 ‘라이브커머스 코리아’와 함께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