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아주미디어그룹 데일리동방 직원 공개채용 2021.01.04(월) ~ 01.15(금), 18시까지 배너 닫기

코나아이, 대코배달·대덕e로움 몰 운영 지원

신보훈 기자입력 : 2021-04-10 07:00

[박정현 대덕구청장(왼쪽)과 강희두 코나아이 플랫폼그룹 이사가 6일 대덕구청에서 '대코(Daeco) 배달·대덕e로움 몰 운영 업무협약식'을 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코나아이)]


대전 대덕구 지역화폐 플랫폼 ‘대덕e로움’ 운영대행사 코나아이는 대덕구와 ‘대덕e로움 플랫폼 내 대코배달·대덕e로움 몰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소상공인 수수료 부담 해소 및 비대면 상권 육성을 위해 공공배달서비스인 대코배달과 온라인 쇼핑몰인 대덕e로움 몰을 운영하는데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코나아이는 대코배달과 대덕e로움 몰을 구축해 대덕e로움 플랫폼에 도입한다. 가맹점 모집을 위한 매니저 교육과 가맹점 등록, 교육을 제공하고 고객센터를 오픈 하는 등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관리한다.

대덕e로움 플랫폼에 도입될 대코배달과 대덕e로움 몰은 민간 플랫폼 대비 낮은 수수료에 새로운 판로와 홍보 채널을 제공한다.

특히, 대덕e로움 결제를 통한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별도의 앱 설치나 회원가입 과정 없이 대덕e로움 플랫폼에서 바로 이용 가능하다.

강희두 코나아이 플랫폼그룹 이사는 “대덕구와 협력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대덕e로움 플랫폼에 연계해 대덕e로움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통해 자생력을 갖춘 지속가능한 공공배달 서비스 및 온라인 쇼핑몰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