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이모티콘 공모...총 상금 1120만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임애신 기자
입력 2021-04-07 1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자료=한국수자원공사]

한국수자원공사는 물의 소중함을 국민에게 친근하게 알리고 이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오는 29일까지 모바일 메신저 애플리케이션(앱) 이모티콘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3인 이내의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소중한 물의 가치’를 모티브로 제작한 총 8종 이상의 모션형 이모티콘(gif 파일)을 참가 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든 작품은 순수 창작물이어야 하며, 수상작 선정은 전체 작품 중 1차 전문가 심사에서 선정된 작품을 대상으로 2차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진행해 5월 27일 최종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결과에 따라 대상 등 총 10개의 수상작에는 총 112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대상 1팀에는 환경부 장관상과 상금 500만원을 수여하며, 최우수상 1팀과 우수상 2팀에는 한국수자원공사장상과 각각 상금 300만원과 100만원을 준다. 또 장려상 6팀에는 한국수자원공사 사장상과 20만 원 상당의 부상을 수여한다.

환경부가 후원하고 한국수자원공사가 주최하는 이번 공모의 대상 수상작은 향후 모바일 메신저 앱 이모티콘으로 제작해 배포할 계획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