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스코,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건설 창호 부문 수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1-03-31 10: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케스코 제공]


창호시공업체인 케스코는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케스코는 정부의 그린에너지 사업에 동참하고, 그린 리모델링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해 저탄소 에너지 정책에 효율적으로 대처한 점을 인정받았다.

케스코 측은 "2015년 창업 이래 매년 100% 이상의 매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창호와 실내건축 등 전문건설면허와 특허 등을 보유하는 등 우수한 전문시공능력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집중해 오고 있다"고 전했다.

또 "건물 에너지 성능향상과 효율적인 개선 관리 사업에 집중해 업계 최초로 20년 AS 유·무상 보장제도를 실시해 국내 노후화한 주거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고 덧붙였다.

노창진 케스코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당사 브랜드 가치를 높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국가 에너지 정책 육성사업과 그린리모델링 사업에 매진하고, 고객에게 고품질의 주거 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로 17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은 대중적인 명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국내 소비 수준과 품질 향상, 국가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시작됐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