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그룹, 홈페이지 최종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21-03-31 09: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M그룹은 31일 그룹 홈페이지를 최종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최종 오픈에서는 건설, 해운, 제조, 서비스·레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그룹의 주요 계열사 상세소개 및 홈페이지 연계가 원활히 이뤄졌다. 또 ESG(친환경·사회적책임·투명경영)경영철학을 반영한 지속가능경영 메뉴도 리뉴얼 됐다.

아울러 SM그룹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주요 프로그램과 활동들을 윤리·상생·환경경영과 사회공헌으로 나눠 소개하고 세부 콘텐츠를 강화했다.

이와 함께 효율적인 콘텐츠 검색이 가능하도록 확장형 레이아웃과 직관적인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적용한 모바일 버전도 새롭게 적용했다.

우오현 SM그룹 회장은 "그룹이 꿈꾸는 미래는 '고객과의 건강하고 행복한 동행'이며 소통 강화와 전문성 향상, 고객중심주의 가치 실현, 창의적 도전정신으로 기술혁신을 이루고, 시대가 요구하는 변화를 앞서 나가는 것이 SM그룹이 추구하는 길"이라며 "ESG경영을 토대로 국민의 가슴에 오래 기억되는 기업, 미래 주역들이 선택하는 기업, 신바람 나는 직장의 대명사가 되는 날까지 역할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SM그룹 관계자는 "SM그룹 홈페이지는 그룹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의 청사진을 누구나 손쉽게 파악할 수 있게 함으로써 그룹이 갖는 정체성과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며 "그룹의 비전과 경쟁력을 알리는 것은 물론, SM그룹의 다양한 서비스에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M그룹 홈페이지는 지난해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메뉴와 이해하기 쉬운 정보 구조의 화면 제공으로 '웹어워드코리아' 기업 일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SM그룹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