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골프존 지투어 타이틀 스폰서…전국 CC에 광고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은영 기자
입력 2021-03-15 13: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금호타이어가 2021 골프존 지투어(GTOUR) 정규시즌 타이틀 스폰서로 나선다. 국내 골프 이용자를 타깃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15일 금호타이어에 따르면 올해 지투어는 지난 13일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남자 1차 결선을 시작으로 정규시즌이 개최됐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2021 금호타이어 GTOUR MEN’s 1차 대회 타이틀 스폰서 외에도 전국 골프존 CC에 '비상대피&골프에티켓' 광고도 진행한다. 지난 2010년부터 CGV와 함께 캐릭터 '또로·로로'를 활용한 극장 비상대피도 안내광고에 이어 고객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겠다는 전략이다.

이강승 금호타이어 G.마케팅담당은 "금호타이어는 전국 약 6740개 골프존 매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안전' 메시지를 전달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여갈 계획"이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캐릭터 또로를 알리고 친밀한 금호타이어의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올해 출범 10주년을 맞이한 지투어는 스크린 골프를 이용해 라운드를 펼치는 프로골프 대회다. 현직 프로 골퍼들이 골프존 투비전 시스템 상의 지정된 코스에서 온라인 예선, 전국 결선을 치러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2021 금호타이어 GTOUR 남자대회 1차' 결선 시상식에서 왼쪽부터 골프존 손장순 상무, 우승자 손동주, 금호타이어 이강승 G.마케팅담당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금호타이어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