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주엽 학폭 전면 부인 "얼차려는 줬지만...다 지어낸 말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1-03-15 08: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현주엽 인스타그램]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현주엽이 본인을 향한 '학교폭력(학폭)' 의혹에 대해 전면 부인했다.

14일 현주엽은 학폭 논란이 불거진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있지도 않은 사실을 여러 명의 기억을 엮고 묶는 방식으로 폭로한다는 것 자체가 너무 어이가 없다"고 입을 열었다. 

현주엽은 "나는 주장이었기 때문에 후배들에게 얼차려를 줬던 일이 있었다. 진심으로 사과한다"면서도 피해자라고 주장한 게시자의 글에 대해 "개인적인 폭력은 절대로 없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언론을 통해 K씨가 폭로한 내용도 대부분 사실이 아니다. 제가 폭력적이라는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악의적으로 지어낸 말들이라고 생각한다. 저를 믿어주시는 분들에 대한 믿음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다시는 이런 악의적인 모함을 통해 억울한 피해자가 더 이상 발생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수사기관에 의뢰해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고 강조한 뒤 법적 조치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당대 최고의 농구선수 H씨의 학폭 진실'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올라왔다. 

H의 휘문중학교 후배라는 게시자는 "운동을 아주 특출나게 잘했던 H는 위아래도 없는 독보적인 존재였다"며 자신이 당한 학폭을 나열했다. 

특히 H는 "고3 때 광주로 전국체전 당시 결승전 전날 밤에는 동료 3명과 후배 P씨를 강제로 데리고 황금동에 있는 사창가를 갔던 일도 있었다. 또한 나는 학생 신분으로 해서는 안 되는 것을 했다는 이유로 H에게 뺨을 맞고 주먹과 발로 구타를 당했고, 그만 때리라고 운동을 그만두겠다고 하고 나서야 폭행을 멈췄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또 다른 네티즌 역시 "뛰어난 피지컬과 파워 모든 농구 능력을 가진 뛰어난 선수지만 그 폭력성도 어마무시했다. 농구를 잘해서 연습 중 타이밍 맞지 않은 볼을 주거나 찬스 때 볼을 못 주면 연습 중에도 공포스러운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아스팔트 원산폭격은 자주 있는 일이었다. 인격을 철저히 짓밟는 일이 너무나도 많았다. 저희 후배들은 그분을 현산군이라 불렀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