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화이트데이 화이트룩 패셔니스타 찾아요"

기수정 문화팀 팀장입력 : 2021-03-10 08:13

[사진=서울랜드 제공]

서울랜드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화이트룩 패셔니스타' 할인과 '스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룩 패셔니스타' 할인은 3월 14일까지 흰색 패션 아이템을 1종류 이상 착용하고 서울랜드를 방문할 경우 파크 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흰옷을 비롯해 흰 신발, 흰 모자, 흰 양말, 백발까지 다양한 화이트룩 아이템을 매표소에서 인증하면 된다.

'스위트 이벤트'는 화이트데이 주말인 13일과 14일 이벤트 상품 구매 선착순 100명에게 파크이용권 할인과 함께 화이트데이 선물로 사탕과 젤리 선물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스위트 이벤트 상품 구매는 서울랜드 정·동문 단체상담실에서 가능하며, 티켓 영수증을 원내 롤리폴리 매장에 제시하면 화이트데이 사탕·젤리를 선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서울랜드는 연령대별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중고생 관람객의 경우 학생증을 지참한 후 방문하면 파크이용권을 2만원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주말에 방문할 경우 스카이엑스 50% 할인 이용권도 받을 수 있다.

스카이엑스는 서울랜드 대표 놀이기구로 50m 높이까지 올라가는 케이블에 매달려 자유낙하의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시설이다.

올해 초등학교 입학생인 2014년생임을 증명하면 파크이용권을 할인받을 수 있고, 이뿐만이 아니다. 서울랜드는 미취학 어린이와 60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랜드 관계자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놀이공원이라는 공간에서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재미를 반영한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에게 이색적인 즐거움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프로모션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컴패션_PC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