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언택트 설, 건강한 수면 선물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재훈 기자
입력 2021-02-01 08: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브자리 제공]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1일 다가오는 신축년 설을 맞아 가족 맞춤형 침구를 제안한다.

이브자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이번 명절 역시 ‘건강’을 테마로 한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을 것으로 보고, 가족의 수면 건강을 위한 맞춤 기능성 침구를 설 선물로 추천했다.

이와 함께 이브자리는 14일까지 전국 400여 개 대리점에서 ‘새해 선물전(展)’ 행사를 진행하고, 추천 침구를 포함 다양한 상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올 설 선물로 이브자리가 제안한 침구는 ▲항균 차렵이불 3종 ▲인체공학적 베개 ▲기능성 토퍼다.

먼저 ‘애드몬드’, ‘퓨어’, ‘로즐리’ 등 항균 차렵이불 3종은 진드기를 차단하는 효과의 편백나무, 제충국, 로즈제라늄 성분으로 가공한 이브자리 케어텍스 원단을 사용했다.

가족 모두에게 쾌적한 수면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 체온 유지를 돕는 침구로 신진대사 변화로 체온 조절이 쉽지 않은 부모님 선물로도 적합하다.

‘의사추천베개’는 어깨, 목, 후두부의 체압이 일정한 균형을 이룰 때 가장 편하다는 3점지지이론이 적용된 베개다.

어깨 통증을 경험하기 쉬운 부모님을 위해 추천 가능하다. 총 5가지 종류로 받는 사람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고려해 고를 수 있다.

‘라이젤 토퍼’는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이 자유롭고 관리가 간편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 또 다른 소재의 토퍼보다 1/3가량 가벼운 특징으로 개거나 펼 때 어려움이 없어 임산부가 사용하기도 좋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언택트 명절’이 이어질 것으로 보고 마음을 대신 전할 수 있는 맞춤 기능 침구를 추천했다”며 “가족, 친척, 지인 등 감사한 분에게 수면 건강을 선물하며 더 화목한 명절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브자리 제품은 온라인몰 ‘이브자리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