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설특집] 동아제약 셀파렉스, 설 프로모션 '설렘데이'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충범 기자
입력 2021-01-25 0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에센셜 라인'과 '기능성 솔루션 라인' 구성 갖춰

동아제약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파렉스'와 관련해 설날 프로모션 '설렘데이'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동아제약 셀파렉스가 전개하는 설 프로모션 설렘데이 선물세트는 선물 받는 사람의 연령과 성별에 맞춘 제품 구성으로 총 6가지 기획 세트가 있다. 각 세트는 영양 섭취와 고객 니즈에 맞춰 '에센셜 라인'과 '기능성 솔루션 라인'으로 구성된다.

먼저 에센셜 라인은 성인남녀의 연령과 성별에 맞춰 필요 영양소 함량이 세분화되고,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21종의 멀티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제품이다.

또 솔루션 라인은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기능별 필요 성분 배합을 통해 설계됐다.

아울러 셀파렉스의 설렘데이 이벤트는 내달 14일 자정까지 동아제약 자사 온라인 쇼핑몰 '디몰'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혜택으로는 선물세트와 단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독일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 오쏘몰의 이뮨 제품 1일분과 쇼핑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설렘데이 기획세트는 젊은 남성·여성을 위해 하루 한 포 섭취 가능한 '에센셜 포 맨, 포 우먼'을 세트로 묶어 각각 30일분을 담고 있으며, 중·장년층을 위한 '에센셜 포 맨 50+, 포 우먼 50+' 세트도 동일한 분량으로 선택할 수 있다.

이 밖에 장, 피부, 눈 건강을 위한 솔루션 제품도 에센셜 라인과 함께 구성했다. 셀파렉스의 설렘데이 설날 특별 기획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고 있다.

동아제약 셀파렉스 관계자는 "설렘데이 기획세트는 가족, 친구, 지인 등 선물 받는 사람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셀파렉스에서 준비한 특별 기획 구성 세트와 혜택을 통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행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