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플레이모빌 구매대란? "출근 전인데 대기줄이..."

이승요 기자입력 : 2021-01-21 08:59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


"출근 전에 커피 사려고 스타벅스 왔는데 플레이모빌 사려고 줄 엄청 서있어요."

스타벅스코리아는 21일 플레이모빌 '서퍼 GRACE', '여행가 JENNY', '오피스워커 JAY' 3종을 출시했다. 

이날 아침부터 포털사이트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에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키워드가 올라왔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들 3개씩 사가네요", "끝났나요?", "줄 서있나요?", "필요하신 분 구해드릴게요" 등 플레이모빌 구매 실시간 현황을 공유하는 글들도 잇따랐다.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을 구하지 못한 일부 누리꾼들은 "구매 원해요, 택배 포함 X만원" 등 웃돈을 얹은 조건을 내걸기도 했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7일부터 매장에서 플레이모빌 피규어 한정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피규어는 독일 장난감 회사 플레이모빌과 협업해 제작됐다.

스타벅스 직원과 고객의 모습을 형상화한 '바리스타 조이', '티소믈리에 로이', '커피 마스터 준', '퍼니처 세트', '서퍼 그레이스', '하이커 제니', '회사원 제이', '우주인 레오'까지 총 8종의 피규어로 구성됐다. 

오는 28일 우주인 레오가 마지막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블론드 카페 아메리카노, 디카페인 바닐라 카페 라테, 샷 추가 캐러멜 마키아토, 샷 추가 돌체 콜드 브루, 저지방 시그니처 초콜릿, 자바칩 프라푸치노 라이트 등 음료 6종 중 하나를 구매하면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피규어 1개를 받을 수 있다.

음료와 피규어를 포함해 1만2000원에 판매되며, 1인당 1회 3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한은 다음달 3일까지다.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