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미령 전유성과 혼인신고 안한 이유는? "그 밑으로 들어가기 싫어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21-01-19 1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TBC방송화면캡처]


가수 진미령이 전 남편 전유성과의 혼인신고에 대해 언급했다.

지난해 6월 JTBC '터닝포인트'에 출연한 진미령은 "이상하게 보기도 했다. 혼인신고를 하고 싶지 않았다. 이유는 그 밑으로 들어가는 게 싫었다. 아이도 낳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이어 아이를 낳고 싶지 않은 이유에 대해 "내가 나를 챙기기에 너무 바쁘다. 방송에서 헤어부터 의상까지 나는 내가 모든 걸 다 하는 성격이다. 그리고 아이가 하나 있었다. 그래서 아이는 안 낳겠다고 했고 혼인신고는 안 하겠다고 이야기했다"고 털어놨다. 

전유성과 진미령은 1993년 결혼했다. 당시 전유성은 재혼이었고, 진미령은 초혼이었다. 두 사람은 혼인 신고를 하지 않고 사실혼 관계로 결혼 생활을 시작했지만, 20년 만인 2011년 이혼했다. 

현재 진미령은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이다. 트로트로 전향한 이유에 대해 "팔순 어머니가 죽기 전에 네가 부른 트로트를 듣자고 했다. 어머니 친구 중에 쌍둥이 트로트 가수 윙크 할머니가 있는데 어머니가 말하길 '쌍둥 할멈은 애들 윙크 노래 노래방에서 한다. 나는 부를 게 없다'라고 했다. 그래서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내 팬들이 다 내 나이더라. 언제까지 발라드를 부르겠냐. 그래서 어머니를 위해서 만든 노래가 '한 잔의 눈물'이라는 브루스 곡이 있는데, 이 곡도 사랑받았지만 트로트 '미운 사랑'이 사랑을 받았다. '미운 사랑'이라는 노래는 몇십 번 해서 집에 트로피가 많다.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