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피부과, 레이저 시술건수 늘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태림 기자
입력 2021-01-18 11: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이디피부과 전경.[사진=아이디병원 제공]



아이디피부과의 레이저 시술건수가 전년 대비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디피부과는 지난해 리쥬란힐러 시술자가 전년동기와 비교해 26.4% 증가했으며 엑소좀은 1633% 급증했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엑소좀 종류가 모두 갖춰진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엑소좀 시술 건수가 매달 33.3%, 93%, 20% 등 연속 늘었다.

아이디피부과에서 도입한 엑소좀 네이처(CellExosmome)는 시술 이후 72시간 내 멜라닌 함량 55% 감소, 48시간 내 섬유아세포 40% 증식 등 색소개선, 탄력증진, 염증완화 등에 효과가 있다. 엑소좀 퓨어(HSCM 100) 역시 여드름 염증 완화, 상처 치유 등에 효과가 있다. 엑소좀은 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SCI)급 논문에 효과 및 개선 관련한 내용도 등재돼 차세대 스킨부스터로 각광받고 있다고 병원 측은 설명했다.

스킨부스터는 스킨(skin)과 부스터(boster)의 합성어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주사제 시술을 말한다.

리쥬란힐러도 피부 재생에 초점을 맞춘 스킨부스터다. 유수분 밸런스 회복이나 탄력도 상승, 피부 재생능력 활성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디피부과와 아이디뷰플은 스킨부스터 시장 확대에 따라 엑소좀이나 리쥬란힐러, 에뜨레벨, 필로가 등 다수의 스킨부스터 도입을 완료했다. 특히 보습과 탄력, 항염 효과가 함유된 섬유아세포 유래성장인자 물질과 60여종 이상의 단백질, 사이토카인이 함유돼 피부 재생이 가능한 일체형 MTS C1 스킨부스터도 보유하고 있다.

울쎄라나 써마지 등 레이저 시술과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프로그램도 구상 및 진행 중이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스킨부스터는 피부 재생에 도움을 주는 성장인자를 포함해 각종 아미노산, 미네랄 등의 성분을 피부에 직접 투입해 개선하는 시술”이라며 “다양한 효과가 세계적인 논문에도 등재된 만큼 유의미한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