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이데아, 중기사랑나눔재단에 10억 상당 화장품·생필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현상철 기자
입력 2021-01-13 1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10억원 상당의 생필품과 화장품을 전달한 스킨이데아 전복순 대표이사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왼쪽부터) 손인국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 / 전복순 (주)스킨이데아 대표이사>[사진 = 중기중앙회]


㈜스킨이데아는 13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10억원 상당의 생필품과 화장품을 전달했다.

중기사랑나눔재단은 스킨이데아로부터 기부받은 화장품을 미혼모에게 지원할 계획이다.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 ‘메디필’은 특허기술을 활용한 고기능 스킨 홈케어 브랜드로 약 300여종의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전 세계 40여개국에 화장품을 수출하고 있다.

최근 연예인 손담비를 모델로 내세워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친근한 브랜드이다.

최근 인천 북항단지에 R&D센터를 추가로 개설해 유산균 및 콜라겐 화장품에 대한 연구 및 생산에 공격적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전복순 스킨이데아 대표이사는 “향후 근로 저소득 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손인국 중기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기부받은 물품은 지원이 필요한 적합한 대상자를 발굴해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