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사회초년생 특화 '첫급여 우리 패키지'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대웅 기자
입력 2021-01-05 09: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은 사회초년생 특화 상품인 '첫급여 우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첫급여 우리통장', '첫급여 우리적금', '우리 첫급여 신용대출'로 구성됐으며, 급여이체 하나로 모든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첫급여 우리통장'은 급여이체 조건 충족 시 우리은행을 거래할 때 발생하는 전자금융 수수료뿐 아니라, 타행 이용 시 발생하는 자동화기기 출금 및 자동이체 수수료도 무제한 면제해준다. 부가서비스로 제주여행패키지(제주도 여행·리조트 1박 숙박 및 렌터카 1일 이용권 제공)와 신용대출금리 연 0.3%포인트 우대쿠폰을 제공한다.

'첫급여 우리적금'은 매달 100만원 이하로 자유롭게 적립 가능하며, 급여이체 우대조건만 충족하면 최고 연 2.2%(기본금리 1.1%, 우대금리 1.1%포인트) 금리를 제공한다.

'우리 첫급여 신용대출'은 현재 직장에 1개월 이상 재직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출이 가능하다. 급여이체 조건 충족 시 금리 우대혜택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의 '우리 WON하는 직장인대출', '우리 주거래 직장인대출'로 전환 시 연 0.2%포인트 금리 우대쿠폰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행 문턱을 높게 느끼는 사회초년생을 지원하기 위해 쉽고 단순한 구조의 패키지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맞춤형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