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2021년 첫 해맞이 유튜브 생중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20-12-31 16: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SK이노베이션이 대한민국 에너지·화학 사업의 중심이자 울산의 해맞이 명소인 SK이노베이션 울산Complex(이하 울산CLX)에서 2021년 새해 첫 일출 장관을 언택트 생중계한다.

온라인 생중계는 내년 1월 1일 오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회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생중계가 진행되는 울산의 일출 시각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른 시간인 7시 31분으로 예고돼 있다.

이번 행사는 김세연 SBS 스포츠 아나운서가 스튜디오에서 일반인 화상 참여와 울산CLX 일출 명소를 잇는 3원(元) 생중계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생중계에는 국내 사전 신청자 500여명과 폴란드, 헝가리, 캐나다 등 전세계 곳곳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내·외국인 50명이 화상으로 참여한다. 사전 신청을 하지 않은 일반인들도 SK이노베이션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새해 첫 해맞이를 감상할 수 있다.

화상 프로그램을 통해 생중계에 참여한 50여명은 2020년을 보내면서 기억에 남았던 사연과 새해 소망을 함께 할 예정이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밸류크리에이션 센터장은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당연했던 일상을 영위할 수 없게 된 어려운 경험을 했던 한 해였다"며 "내년도 여전히 힘든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SK이노베이션 울산CLX에서 뜨는 해를 함께 보며 희망을 꿈꾸고 소망을 빌어보는 첫날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