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인프라 건설 리더' 비전 담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지은 기자
입력 2020-12-23 10: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메인화면…모바일 및 PC 최적화

  • 실 준공사진 중심으로 실적 포트폴리오 구성...신뢰감↑

한화건설 홈페이지 메인화면[사진 = 한화건설]

한화건설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한화건설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해외 신도시 및 복합개발사업, 글로벌 EPC 사업 등에 있어 특화된 회사의 경쟁력을 표현했다.

또 한화건설의 유튜브 채널과 연계한 동영상 메인 화면을 활용, 흥미를 높였다.

리뉴얼된 홈페이지는 크기나 디자인이 모바일, PC 모두에서 최적화됐고, 직관적이고 편리한 UI(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적용됐다.

홈페이지는 회사소개, 사업분야, 지속가능경영, 홍보센터, 인재채용, 고객센터 등 6개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사업분야는 방문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메뉴로 건축, 주택, 토목, 플랜트 등 주요 사업영역에서 한화건설의 경쟁력을 설명하고 사업 실적 자료를 제공한다.

주요 실적 포트폴리오는 신뢰도를 높일 수 있도록 단순 조감도나 설명 글보단 실제 준공된 모습을 찍은 사진자료 위주로 구성했다.

한화건설이 국내외에서 건설한 랜드마크 실적 중 5개 프로젝트를 선정, 갤러리처럼 표현한 마스터피스 페이지도 새로 열렸다.

지속가능경영 메뉴에서는 한화건설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주요 활동들을 윤리경영, 상생경영, 안전녹색경영, 품질경영, 사회공헌 등으로 나눠 소개하고 있다.

함께 신설된 기술제안센터 페이지는 자금과 인력이 부족한 중소 협력사가 신기술·신공법 개발을 제안하고, 한화건설이 공동으로 개발에 참여해 성과를 공유하거나 보상하는 창구로 상시 운영된다.

한화건설은 다양한 보도자료와 유튜브, 블로그, 포스트 등 SNS 컨텐츠를 통합·제공하는 홍보센터를 통해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채용정보와 한화건설에 재직하고 있는 직원들이 영상으로 전하는 직무소개도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새단장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종합건설사이자 디벨로퍼로 발전하고 있는 한화건설의 기업 이미지를 충실히 담았다"며 "앞으로 홈페이지뿐 아니라 유튜브·블로그 등 여러 온라인 채널을 활성화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장해나가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