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결방, '미스트롯2' 특집 방송으로 대체···‘뽕숭아학당’ PART16 음원 발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12-16 16: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쇼플레이]

TV조선은 16일 '뽕숭아학당' 본 방송을 결방하고 '미스트롯2' 특집 방송으로 대체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날 밤 10시 방송될 '미스트롯2 D-1 특집-트롯연대기'는 송가인, 임영웅 등 '미스트롯1'과 '미스터트롯' 도전자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앞서 TV조선은 지난 3일 '뽕숭아학당'에 출연하는 가수 이찬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상암동 사옥이 일정 기간 폐쇄돼 녹화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다.

'미스트롯2'는 이날 특집 방송을 한 뒤 17일 밤 10시 첫 방송을 시작한다.

또한 이날 ‘뽕숭아학당’ PART16 음원이 발매됐다.

지난 9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30회에서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부른 곡들이 1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앨범에는 장민호의 ‘저리 가’를 시작으로 영탁의 ‘살다보니’, 이찬원의 ‘정주지 않으리’, 임영웅의 ‘홍랑’, 김희재의 ‘가요 가세요’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지난 방송에서 트롯맨들은 2020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활기차게 맞이하기 위해 관상 체험과 더불어 ‘아내의 맛’ 팀과 합동 수업을 실시해 안방을 즐겁게 만들었다.

영탁은 자신을 트롯의 세계로 입문하게 해줬다는 제청의 ‘살다보니’로 출연진들의 댄스 본능을 유발했다. 무대를 마친 영탁은 “노래방에도 없는 곡이라서,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노래방에 들어갔으면 좋겠다”라며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영탁의 ‘살다보니’ 무대 영상은 네이버 TV 기준 8만 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찬원은 ‘찬또위키’답게 1987년 발매된 김승덕의 ‘정주지 않으리’를 청국장 보이스로 소화해냈으며, 김희재는 이모인 서지오의 ‘가요 가세요’로 끼와 매력을 대방출했다.

TV조선 ‘뽕숭아학당’은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