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 20일까지 난방가전 인기 상품 최대 3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충범 기자
입력 2020-12-11 15: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일까지 '든든한 난방가전 베스트(BEST)' 기획전 실시

[포스터=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든든한 난방가전 베스트(BEST)'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가습기, 히터류, 전기장판 등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추가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서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10%를 50만원까지 청구할인해 준다.

아울러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L.POINT)를 한정 수량으로 최대 4만 포인트 추가로 적립해 준다.

기획전 내 '빠른배송' 행사 페이지를 이용하면 제품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해당 상품을 평일 오후 8시 30분 이전에 결제하면, 당일 제품이 발송돼 다음날 수령 가능하다. 빠른배송 쿠폰은 행사 기간 내 1회 발급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위닉스 복합식 가습기(WLTM750-JWK) 모델을 구매한 후, 별도로 마련한 이벤트 페이지에 사진과 함께 구매 후기를 남기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김규호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기상청에 따르면 이번 주말부터 수도권 기준 최저 기온 영하 날씨가 이어지는 등 한파가 예상된다"며 "추운 겨울을 나기 위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