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겨울 신향 6종 론칭…마법같은 크리스마스 향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12-01 14: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양키캔들 겨울 신향. [사진=아로마무역 제공]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겨울 신향 6종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겨울 신향은 ‘본파이어 나이츠(Bonfire Nights)’와 '매직컬 크리스마스 모닝(Magical Christmas Morning)' 2가지 컬렉션으로 6가지 향종을 선보인다.

‘본파이어 나이츠(Bonfire Nights)’ 컬렉션은 ‘별 빛 가득한 밤하늘과 모닥불’을 모티브로 ‘나잇 언더 더 스타(A Night under the stars)', '어텀 앰버(Autumn Embers)', ’웜앤코지(Warm and Cozy)' 3가지 향이다. 모닥불에 둘러 앉아 늦가을의 정취를 아늑하고 편안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매직컬 크리스마스 모닝(Magical Christmas Morning)'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모닝 펀치(Christmas morning punch)', '싱잉캐롤(Singing carols)', '해피모닝(Happy morning)'으로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3가지 향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설레이는 아침과 즐거운 캐롤, 크리스마스의 달콤한 간식을 향으로 표현하여 마법같은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이번 겨울 신향은 양키캔들의 가장 인기있는 상품인 자캔들 라지로 출시됐다. 상품 정면에는 ‘정품 인증 홀로그램’과 각 컬렉션의 컨셉에 맞도록 제작된 신규 라벨을 부착했다. ‘양키캔들’ 전국 매장과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 관련 정보는 양키캔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진승 아로마무역 본부장은 “밤하늘 아래 모닥불이 주는 따뜻한 정취와 생각만 해도 설레는 행복한 크리스마스 향으로 모든 분들이 연말을 즐겼으면 좋겠다”며 “양키캔들 신향을 통해 최근 코로나 사태로 인한 불안감을 잠시나마 잊고 힐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