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건설, 고양 덕은지구서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강우석 기자
입력 2020-11-20 17: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조감도 [이미지= 삼정건설 제공]


삼정건설이 고양덕은지구에 주상복합단지 '고양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를 선보인다.

고양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는 경기 고양시 덕양구 덕은동 520-2번지 일원(덕은지구 주상1블록)에 전체 지하 3층~지상 25층 4개 동 규모로 조성된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84~135㎡ 366가구로 전용 84㎡ 204가구, 91㎡ 156가구, 126㎡ 2가구, 128㎡ 2가구, 135㎡ 2가구로 구성된다.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되며 법정주차대수보다 여유롭게 주차장을 갖출 예정이다.

주상복합 단지 내 상업시설인 고양덕은 삼정그린코아&라이프몰은 지하 1층~지상 2층에 총 90실로 조성될 예정이다. 한강을 바라보는 스트리트형, 4면 개방형 설계를 도입해 개방감을 극대화하며 법정 기준보다 여유롭게 주차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고양 덕은지구는 행정구역상 경기도 고양시에 속하지만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도로 하나를 두고 서울 마포구 상암동과 맞닿아 있어 생활권을 공유할 수 있는 곳이다. 여기에 단지 앞 한강을 사이에 두고 기업 입주가 이어지고 있는 복합신도시인 강서구 마곡지구와 인접해 있다. 주변에 조성 중인 아파트 단지가 자리를 잡게 되면 향후 대규모의 신흥 주거지로 탈바꿈하게 된다.

서울과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한 교통 여건도 갖췄다. 우선 단지 인근을 지나는 공항철도, 경의중앙선, 지하철 6호선 환승역인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이용이 편리하다. 자유로와 제2자유로, 강변북로가 가까워 서울, 김포를 비롯해 고양 도심으로 이동도 용이하다.

단지 앞에 광역철도 원종-홍대선(계획) 덕은역이 들어설 예정이다. 또 마포구와 영등포구를 잇는 월드컵대교가 준공을 앞두고 있고 서울문산고속도로도 11월 7일 정식 개통됐다. 이와 함께 미디어밸리 복합타운사업과 수색DMC역세권개발 등이 이뤄질 계획이다.

고양덕은 삼정그린코아 더베스트 모델하우스는 은평구 수색동에 마련되며, 11월 중 오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