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힘내자" 트립닷컴, 글로벌 여행업계 회복 위한 라이브커머스 진행

기수정 문화팀 팀장입력 : 2020-08-13 08:57
오는 13일 오후 9시부터 한국∙싱가포르∙일본 등에서 SNS 채널 통해 동시 방송

[사진=트립닷컴 제공]

트립닷컴 그룹이 글로벌 여행 회복 캠페인 '트래블 온(TRAVEL ON)'의 일환으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통해 전 세계 인기 여행지들의 호텔 상품 판매에 나선다.

이번 방송은 오는 13일 오후 9시부터 한국을 비롯해 싱가포르∙일본 등에서 동시에 방영된다.

트립닷컴 페이스북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아시아 여행지 외에도 몰디브, 피지 등 인기 휴양지의 호텔 상품을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트립닷컴 그룹은 해당 방송을 통해 전 세계 4∙5성급 호텔 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준다. 

방송에서 소개되는 호텔 상품은 트립닷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여행자들이 취소∙변경 수수료 걱정 없이 여행상품 예약을 할 수 있는 '플랙시트립(Flexi트립)' 정책이 적용돼 예약 전까지 전액 환불도 가능하다.

바우처 유효기간은 최대 2021년 10월까지로, 호텔에 따라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각 상품 정보를 참고하면 된다.

보 순(Bo Sun) 트립닷컴 그룹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지금까지 진행했던 라이브 커머스 방송은 주로 지역상품을 판매하는 데 중점을 두었으나, 이제는 내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세계 곳곳의 여행지 상품까지 포함해 그 범위를 확대했다"고 전했다.

그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호텔을 포함한 협력사와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책이며, 이러한 노력을 기반으로 여행자들이 안심하고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립닷컴은 지난 6월 그룹 차원에서 발표한 글로벌 여행 회복 캠페인 '트래블 온(TRAVEL ON)' 방침에 따라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비롯해 침체한 여행업계를 성화할 수 있는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내놓는다는 계획이다.
글로벌 k-방역포럼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