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건설 '대구 오페라 스위첸' 이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지은 기자
입력 2020-07-30 16: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 2층~지상 49층, 7개 동...아파트 84㎡ 854가구·오피스텔 84㎡ 75실

대구 오페라 스위첸 부감조감도[사진 = KCC건설]

KCC건설이 선보이는 대구 오페라 스위첸이 이달 중 분양된다.

대구 오페라 스위첸은 대구시 북구 고성동 1가 55-2번지 일원에 들어선다. 단지 규모는 지하 2층~지상 49층, 7개 동, 아파트 전용면적 84㎡ 854가구·주거용 오피스텔 전용 84㎡ 75실 등이다. 

단지는 대구 북구에서 가장 높은 최고 49층으로 설계됐다. 상반기 KCC건설이 선보인 차세대 디자인 '스위첸 디자인 매뉴얼 2.0'이 적용됐다.

주변에 다수의 초·중·고교 교육시설이 위치해 있고 대구지하철 3호선 달성공원역, 3호선 북구청역, 1호선 대구역 등도 가깝다. 2023년 경부선 개통이 예정됐다.

대구 오페라 스위첸은 채광과 조망을 극대화하고 야외공간과 연결돼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커뮤니티 '비욘드 컬처센터'를 장점으로 꼽는다.

비욘드 컬처센터는 △다이나믹 스포츠 커뮤니티 △플레이 키즈 커뮤니티 △하이엔드컬처 커뮤니티 등으로 이뤄진다.

다이나믹 스포츠 커뮤니티에는 GX룸, 필라테스룸, 대구 최초로 피트니스 센터와 연계된 외부 테라스 러닝 트랙 등이 도입된다. 플레이 키즈 커뮤니티에는 아이들을 위한 야외 인라인스케이트 트랙 어린이공원이 조성된다. 키즈클럽과 맘스카페가 연계돼 있고, 단지 내 물놀이가 가능한 캠핑 워터파크도 들어선다.

하이엔드 컬처 커뮤니티에는 반려동물 전용 펫그라운드가 대구 최초로 조성된다. 이 밖에도 지하에는 스크린골프와 퍼팅존을 겸비한 실내골프장, 냉·온탕 및 건식사우나가 설치된다.

대구 오페라 스위첸의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동구 신천동 385-1에 마련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