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신작 ‘용비불패M’ 비공개 테스트 돌입... 4만명 선착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0-07-30 14: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NHN이 퍼블리싱하고 모바일게임 개발사 게임투게더가 개발한 신작 ‘용비불패M’이 CBT(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CBT는 정식 출시 전 마지막 테스트로, 4만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날부터 8월 2일까지 총 나흘간 진행된다.

NHN은 신규 유저 출석 미션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레벨업 할 때마다 게임 플레이를 지속할 수 있는 재화인 ‘홍옥’을 대량으로 받을 수 있고, 전설 무기 선택권, 장비 소환권 등 원활한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인게임 아이템들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용비불패 명대사 페스티벌, 최애 캐릭터 투표 등 추억을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순차적으로 열리며, CBT 기간 동안 달성한 계정 레벨과 신규 유저 출석미션, 스테이지 달성에 따라 지급되는 영웅들을 모두 획득할 경우, 정식 런칭 시 사용 가능한 대량의 홍옥과 ‘홍예몽, 방옥선제 한정코스튬’이 지급될 예정이다.

NHN의 신작 ‘용비불패M’은 1996년 만화잡지 ‘소년 매거진 찬스’에 첫 소개된 이후 20년 이상 사랑은 무협 만화 ‘용비불패’의 IP(지적재산권)를 기반으로 제작된 2D 횡스크롤 액션 RPG(역할수행게임)다.
 

NHN 신작 모바일게임 ‘용비불패M’ 이미지[사진=NHN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