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전기자전거 '치사이클 EF1 Plus 2021년형' 런칭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28 14:4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전기자전거 '치사이클 EF1 Plus의 2021'이 내달 1일에 CJ오쇼핑을 통해 첫 공개된다. 이번에 새롭게 2021년형으로 출시되는 '치사이클 EF1 Plus 2021'은 기존의 한국형 업그레이드 버전인 EF1 Plus을 한 단계 더 개선한 제품이다. 디자인의 완성도를 더욱 향상 시키기 위해 브레이크 케이블선을 커버로 깔끔하게 정리했고, 한국어만 지원했던 디스플레이도 한국어, 영어 2가지 언어가 지원된다. 또한 자전거 도로 등 도심 주행에 적합한 타이어로 변경하여 주행성을 향상 시켰으며, 물통을 휴대할 수 있는 물통 케이지도 기본 장착됐다.

바이클로의 전기자전거 전담 엔지니어에 의하면 중국 내수 EF1 제품과 다르게 삼성 SDI 베터리셀과 에너지 절감 효율이 높은 브러쉬리스 모터가 장착돼 출시된 EF1 Plus 제품은 지난 6개월간의 자체 주행실험을 통해 에코모드 최대주행 거리가 45Km에서 60Km로 향상됐음이 확인됐다고 한다. '치사이클 EF1 Plus 2021'은 기존 블랙 색상과 '화이트 색상'에 새롭게 '코랄레드' 색상이 추가돼 출시될 예정이다. 내달 1일 CJ오쇼핑 본 방송 전 7월 마지막주 일주일간 CJ오쇼핑 독점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