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퀴즈] 홈플러스 홈플퀴즈와 토스 행운퀴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28일 오후 2시 정답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7-28 14: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8일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홈플퀴즈의 퀴즈 내용과 정답이 공개됐다.

[사진= 홈플러스 앱 캡처]

오늘 공개된 문제는 "홈플러스와 여기어때의 컬래버! 올여름 취향대로 여기어때 휴가준비 할인쿠폰 챙겨가세요. 7만원 이상 구매시 전 숙소 ○만원 할인 3만원 이상 구매시 액티비티 3000원 할인 홈플러스 매장 방문해 확인해보세요 "로 문장 속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추면 된다.

정답은 '1'이다.

이어 오후 2시 출제된 홈플퀴즈는 "방충 및 통풍성이 좋은 매쉬창이 적용된 팝업형 그늘막 텐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어려운 텐트는 이제 그만! 팝!업!으로 간편하게 설치되는 텐트를 사용해보세요~ 홈플러스 시그니처 O인용 원터치텐트를 55,900원에 만나보세요~!"로 문장 속 빈칸 부분을 맞추면 된다.

정답은 '4'이다. 

정답을 찾아 정답란에 기입하면 10~1만 포인트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고, 정답을 빠르게 맞출수록 높은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적립된 포인트는 신한카드 전 가맹점과 홈플러스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같은 날 토스 행운퀴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련 문제도 출제됐다. 

이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첫번째 토스 행운퀴즈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요가/□□□□□, 패션, 뷰티, 생활용품 분야 제품R&D와 IT기반의 커머스기업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라고 제시됐다.

행운퀴즈 공란 속 정답은 '액티브웨어'이다.

이어진 오후 12시 퀴즈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요가/액티브웨어, 패션, 뷰티, 생활용품 분야 제품R&D와 IT기반의 □□□□□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제시됐다.

정답은 '커머스기업'이다.

또 오후 1시 퀴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은 중소기업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나왔다.

정답은 '기업구분'이다.
 
오후 2시에 출제된 퀴즈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매출액은 2019.12 □□□□ 연결 기준 640억 9,676만원 이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답은 'IFRS'
 
토스 행운퀴즈 정답에 대한 힌트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