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배달도 요기요" 딜리버리히어로, 라이더에 무더위 예방용품 지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0-07-20 08: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020 썸머 세이프티’ 캠페인 진행

[사진=요기요]

배달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20일 맛집 배달 서비스 ‘요기요플러스’ 라이더들의 여름철 무더위 속 안전하고 시원한 배달을 위한 ‘2020 썸머 세이프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때이른 더위 속 외부 활동에 더욱 지치기 쉬운 라이더를 위해 쿨 바이크 시트, 쿨 바라클라바, 쿨 팔토시, 얼음물 등 다양한 무더위 예방 용품을 선물로 전달한다. 또한 라이더들은 지역마다 마련된 휴게 공간에서 시원하게 쉬면서 컨디션을 조절할 수 있으며, 간단한 간식과 음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여름철 안전 배달을 위한 ‘이륜차 안전배달 가이드’ 배포와 함께 사고다발 지역 경고 알림서비스(일부 지역에 한함), 안전운행 온라인 교육 등을 함께 실시할 예정이다.

김재철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로지스틱스 실장은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하게 변화된 환경 속에서 불철주야 일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여름철 안전한 배달을 위한 캠페인을 펼치게 되었다”면서 “늘 ‘요기요플러스’를 위해 애써 주시는 라이더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며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요기요플러스는 지난해부터 라이더들의 안전한 배달을 위한 시즌별 물품 지원은 물론 이륜차 안전 운행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요기요플러스는 라이더들의 출퇴근 편의를 위한 바이크 대여 및 렌탈 바이크 무료 정기 검진 서비스, 휴게 공간 운영 등도 지원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