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에듀윌 노량진 소방학원 '소방공무원 단기 합격 비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7-02 23: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공무원 시험의 메카인 노량진에 상륙했다. 지난 6월 독한 에듀윌 노량진 소방학원을 공식 오픈하고 차별화된 학습 관리 시스템으로 합격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독한 에듀윌 노량진 소방학원'은 소방공무원 단기 합격을 위한 독한 합격 시스템 ‘아케르’를 통해 철저한 학습 관리 및 생활 관리와 전문 교수의 1:1 카운슬링, 멘탈 관리 프로그램, 소방공무원 합격생의 정기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소방공무원 합격생의 학습 패턴 분석에 기반한 합격 커리큘럼과 생활 관리 프로그램은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마련한 결과물이다.

‘독기장착 – 독한회독 – 독한지피지기 – 독한문풀 – 독한스파링’의 5단계 36회독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기초, 기본 이론부터 심화이론, 핵심 요약과 기출문제 분석,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과정까지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복습 자료와 정기 테스트, 학습단계별 컨설팅까지 제공한다.

철저한 출결 관리와 아침 조회, 통제형 자율학습, 생활 담임 제도로 수험 생활을 관리한다.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은 엄격한 생활 관리 지도를 통해 학습 방해 요소에서 벗어나 최적의 면학 분위기에서 학습에 집중할 수 있다.

학원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수험생들이 불편함 없이 생활할 수 있도록 쾌적한 학습 시설도 마련했다. 고성능의 영상 및 음향 시설을 갖춘 강의실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 카페, 넉넉한 개인 사물함과 휴게실 등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