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Z 플립 '커스텀 스킨' 부착 서비스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0-07-02 11: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규 구매 고객뿐 아니라 기존 구매 고객 모두 참여 가능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에 '커스텀 스킨(Custom Skin)' 부착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갤럭시 Z 플립 커스텀 스킨은 사용자가 좋아하는 색상·패턴·캐릭터를 인쇄한 필름을 스마트폰에 직접 부착해 새로운 디자인으로 탄생시켜준다. 슬림한 디자인과 그립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개성있는 표현이 가능하다. 

종류는 총 11가가지다. 블루·라이트 그린·레드·무광 투명의 4가지 색상, 블랙워치· 지오메트릭·닷·그리드의 4가지 패턴, 곰표·마블 스파이더맨·니니즈의 3가지 캐릭터 등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플립 신규 구매 고객뿐 아니라 기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커스텀 스킨 1회 무상 부착 서비스를 진행한다.
 
삼성 멤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프로모션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부착 서비스는 오는 9일부터 전국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쿠폰 인증 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는 부착 서비스 정식 시작에 앞서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점·현대 판교점·갤러리아 광교점·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에서 커스텀 스킨 부착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하는 갤럭시 Z 플립 사용자에게는 프로모션과 별도로 '커스텀 스킨' 1종 추가 증정 및 부착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스티커나 비즈, 키링 등 다양한 액세서리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어하는 사용자들에게 영감을 얻어 커스텀 스킨을 제작하게 됐다"며 "커스텀 스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만의 새로운 폰꾸미기 문화가 만들어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커스텀 스킨 부착 서비스와 함께 오는 9일부터 'Z플립 꾸미기 페스타 시즌2'를 진행한다. 커스텀 스킨을 부착한 갤럭시 Z 플립과 함께 셀피 인증샷을 찍어 삼성전자 코리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플립' 고객에 제공하는 '커스텀 스킨(Custom Skin)' 11종. [사진=삼성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