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부터 굿즈까지…디즈니,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6-19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7월 말까지 두 달에 걸쳐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을 진행한다.

디즈니코리아는 전 세계 모든 연령층의 상상력을 자극하며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하는 픽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17일 개봉한 판타지 어드벤처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을 포함한 다양한 픽사 영화의 감동과 재미를 스크린 밖에서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먼저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기념 스페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 동안 한정 출시되는 이모티콘은 몬스터 주식회사, 토이 스토리, 카 등 픽사의 인기 캐릭터로 구성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더불어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픽사 콘텐츠를 풍성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픽사의 대표 애니메이션 중 하나인 ‘몬스터 대학교’와 ‘토이 스토리’를 컨셉으로 한 온·오프라인·리테일·프로모션· ‘픽사 캠퍼스 2020’도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는 “픽사의 팬이라면, 픽사 캠퍼스에 입학하여 창의력을 뽐내라”는 주제 아래, 픽사 제품을 실생활에서 연출해 SNS에 인증샷과 #픽사상상그이상, #픽사캠퍼스2020 등 해시태그를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픽사 굿즈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서울 잠실, 삼청동 및 수원 등에 위치한 캠퍼스 테마 공간에서 다양한 픽사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현대아울렛, CGV 씨네샵, 이랜드 스파오 등 40개 이상의 파트너와 함께 협업해 다양한 브랜드 팝업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픽사 캐릭터 신제품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6월 26일부터 전국 600여 개 다이소 매장에서 토이 스토리, 인사이드 아웃 등 70여 개의 픽사 캐릭터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오는 6월 23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픽사의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한편 디즈니코리아는 ‘상상 그 이상 픽사’ 캠페인 일환으로 서울애니메이션센터(SBA)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한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서울애니메이션센터 내 픽사를 테마로 한 전시 공간과 픽사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애니메이션 마니아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색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디즈니채널·디즈니주니어에서도 캠페인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상상 그 이상 픽사 특별전’을 기념해 '니모를 찾아서', '인크레더블', '몬스터 주식회사', '메리다와 마법의 숲' 등 12개 작품을 특별 편성해 방영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