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17일 현대 홈쇼핑 통해 소비자 만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6-17 2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유산균 브랜드 트루락 제공]

 
휴럼의 유산균 브랜드 트루락이 17일 오후 8시 30분 현대홈쇼핑에서 신제품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을 선보인다. 트루락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한 번 더 선보이게 됐다며 신제품을 좋은 구성으로 만날 기회라고 전했다.

트루락 날씬다이어트 유산균의 주원료는 식물유래 유산균인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이다. 이는 락토바실러스 커베터스 HY7601과 플란타룸 KY1032를 1:1로 배합한 유산균 복합물이며, 비만 유산균이라고도 불린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한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은 인체 적용 시험에서 체중, BMI, 체질량 지수, 피하지방 면적, 총 지방 면적, 체지방율, 체지방량 등 6개 지표에서 유의미한 감소를 보였다.

이에 따라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내장지방 및 콜레스테롤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별도의 부작용이 없어 다이어트 보조제로도 활용할 수 있다. 장내 환경을 개선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비타민 D, 판토텐산, 비타민 B1, 아연 등을 함유한 5중 복합 기능성 유산균이다.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의 증식을 돕는 식이섬유 성분의 프리바이오틱스도 담겼다.

특히 손쉬운 섭취와 소화를 돕기 위해 식물성 캡슐을 사용한 점도 특징이다. 한편,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에는 방송인 김경란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에 관해 설명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