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패밀리 세일' 이벤트 실시…룰렛만 돌려도 쿠폰 증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백준무 기자
입력 2020-06-12 09: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패밀리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자사 유통 채널인 티스테이션과 더타이어샵에서 활용 가능한 타이어 프로모션 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26일까지 총 15일간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진행된다.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거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룰렛 게임에 참여하면 무작위로 타이어 프로모션 쿠폰, 스타벅스 상품권 5000원권, 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게임은 15일 간 매일 1인 1회씩, 최대 15회까지 참여 가능하다. 모든 쿠폰은 인증한 휴대전화번호로 당첨 즉시 발송된다.

타이어 프로모션 쿠폰은 20% 할인, 2개 구매 시 2개 무상 증정, 3개 구매 시 1개 무상 증정 등 3종이다. 다음달 11일까지 전국 티스테이션 및 더타이어샵 오프라인 행사 참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적용 가능 제품은 벤투스 프리미엄 컴포트, 벤투스 컴포트, 벤투스 프리미엄 컴포트, 키너지 올 웨더, 키너지 컴포트, 다이나프로 컴포트 등 6개 제품군이다. 타이어 4개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장착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