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 출시…순도 99% 비타민C 함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6-08 09: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 제품 사진. [사진=애경산업 제공]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클렌징 전문 브랜드 ‘포인트’에서 순도 99% 비타민C를 함유해 밝은 피부 연출은 물론 미세 거품으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비타민C와 오렌지, 레몬, 라임, 사과, 포도 추출물로 이루어진 ‘비타민 콤플렉스’를 담아 상쾌한 세안으로 맑고 생기있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특히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포인트만의 기술력인 ‘포어 퓨리파잉 시스템’을 적용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케어해준다. 세안 시 클렌징 폼을 손바닥에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내주면 부드럽고 풍성한 미세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며 피부 톤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다.

포인트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마스크 사용의 일상화와 기온이 높아짐에 따라 피부에 답답함을 느끼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비타민C를 함유해 상쾌한 클렌징은 물론 맑은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포인트 딥 클린 비타 휩 클렌징 폼은 롭스, 랄라블라 등 헬스앤뷰티스토어와 인터파크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