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가수 제시 모델 발탁…신제품 23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5-28 17: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남성라인 모델로 김종국을 기용한 데 이어 여성 모델로 가수 제시를 전격 발탁, 여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걸크러시를 대표하는 여성 래퍼 제시는 파워풀한 가창력은 물론 당당한 여성미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의 소유자로 솔직하고 당당한 이미지와 운동을 즐기는 액티브한 삶의 모습이 젝시믹스가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모습과도 닮았다”며 “이번 여름 시즌 신상품의 특장점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고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실제 제시는 평소 운동할 때 젝시믹스를 자주 애용했던 것으로 알려져 브랜드 케미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제시는 앞으로 젝시믹스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TV CF및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활발히 참여할 계획이다.
 

젝시믹스의 새로운 모델 가수 제시[사진=젝시믹스 제공]

제시와 함께 한 젝시믹스 X-프리즈마 워터라인은 레깅스, 브라탑, 쇼츠, 레쉬가드, 맨즈의 쇼츠와 레쉬가드 등 총23종으로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29일 출시될 예정이다. 브라탑과 여성레깅스, 남성레깅스 3가지로 나오는 액티비티 라인은 편안하게 허리를 잡아주는 자가드 밴드가 들어가 있다.

젝시믹스는 국내 최고의 섬유전문기업 효성과 콜라보해 여름은 물론 사계절내내 활용 가능하도록 설계한 X-프리즈마를 공동개발했다. 워터용 원단 특유의 광택을 없앤 매트한 소재와 흡한속건 기능으로 일상에서도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회사 관계자는 “여름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워터 스포츠를 다양하게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만큼 일반 레깅스 원단보다 더 특별한 원단이 필요하다고 판단했다”며 “X-프리즈마라는 독자 원단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기존 액티브웨어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워터용 레깅스는 물 빠짐이나 이염 등 워터에 적합하지 않은 옷이 많았다. 하지만 이번에 젝시믹스가 새롭게 출시한 X-프리즈마 워터라인은 전문 수영복 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워터전용 소재를 사용했고 특유의 강한 내구성으로 원단의 변형없이 선명한 컬러감을 구현해 냈다. 수영복 특유의 광택을 없애고 매트한 느낌도 구현했다.

또한 격렬한 워터 스포츠 중에도 물 빠짐이나 이염, 오염 걱정이 없으며 UV 차단 기능도 갖추고 있어 빛이 강한 야외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원단 특성상 물의 함수량이 적어 젖어도 무거워지지 않고 빠르게 건조된다. 습기를 배출해 체내의 열을 방출해 주는 쿨링 효과도 갖췄다.

제품은 기본 베이직 컬러부터 형광, 파스텔까지 폭넓은 컬러를 구현했으며, 몸을 탄탄하게 잡아주는 착용감과 특유의 청량감으로 액티브한 퍼포먼스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제시는 이번 화보에서 구릿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강렬한 오렌지색 스윔웨어를 입고 특유의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젝시믹스 2020 봄·여름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홍대, 가로수길,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3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제시는 당당하고 건강한 여성상을 추구하는 젝시믹스의 브랜드 이미지와 정말 잘 부합하는 모델”이라며 ”극심한 무더위가 예상되는 올 여름, 강렬한 컬러감으로 준비된 젝시믹스의 고기능성 신상품들과 함께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