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바이오, 일회용 가글 '덴탈 클리어'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득균 기자
입력 2020-05-27 10: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마스크 속 입냄새 잡는 프리미엄 일회용 가글이 등장했다. 중견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는 지난달 출시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피톤치드 항균 스프레이'에 이어 마스크 속 입냄새를 확 잡아주고 잇몸염증 완화, 충치 및 치주질환까지 예방해 주는 프리미엄 스틱형 무알콜 구강청결제 '씨엘바이오 덴탈 클리어'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덴탈 클리어'는 녹차, 프로폴리스, 자일리톨, 레몬오일 등 몸에 좋은 자연유래성분이 다량 함유됐다. 불소 코팅막을 형성해 치아를 보호하며 각종 구강질환을 예방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

연세대 의대 기능水연구단 임상시험 결과, '덴탈 클리어'는 30초만에 입냄새 주범인 플라그와 충치유발세균, '스트렙토코쿠스 고르도니', '스트렙토코쿠스 소브리누스' 등 구강유해세균이 99% 제거돼 우수한 살균효과가 확인됐다.

'덴탈 클리어'는 미국 FDA와 한국 식약처 승인을 받은 의약외품으로, 알콜, 타르색소, 계면활성제 등 대표적인 6대 유해성분이 전혀 없어 면역력이 약한 어린 아이와 임산부, 어르신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일회용 스틱 타입으로, 입안이 텁텁할때나 식사 후 '씨엘바이오 덴탈 클리어' 1포(11ml)를 머금고 30초만 가볍게 가글링하면 상큼한 레몬과 시원한 시트러스향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다.

씨엘바이오는 외부인과 접촉이 잦은 직장인과 학생은 물론, 하루종일 마스크를 착용하고 상담하는 서비스업 종사자들이 불쾌한 입냄새 없이 즐겁게 일할 수 있어 벌써부터 금융기관, 공무원, 콜센터 등에서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밝혔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덴탈 클리어는 기존 보급형 가글과 달리 알콜성분이 없어 입 속 수분이 유지돼, 하루종일 상쾌함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스틱형 구강청결제"라며 "코로나19로 지친 '나'를 위한 선물 '씨엘바이오 덴탈 클리어'로 마스크속 입냄새도 잡고 치아건강도 챙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