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클 먼슬리칫솔'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22일 정답 총정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5-22 10: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2일 오전 10시 '덴클먼슬리칫솔'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사진= 캐시워크 앱 캡처]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첫번째 문제는"대한민국 넘버원 칫솔 덴클은 치과의사 관점에서 다년간의 치과진료경험을 통해 매번 열심히 양치함에도 잘 닦이지 않아 발생하는 구취,충치와같은 양치질의 악순환을 막기 위한 최적의 칫솔구조의 해답을 찾았습니다. 덴클칫솔은 세균을 99.9% 억제할 수 있도록 ○○○○으로 만들고, 미국FDA등록되어 세균으로부터 안전합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정답은 '나노공법'이다.

두번째 문제는 "덴클은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구강칫솔로서 세계 최초로 공인 해외국제상 5관왕을 수상하고 최단기 250만개 판매를 이뤄냈으며 네이버쇼핑 판매 1위도 달성한 대한민국 넘버원 구강케어 전문브랜드입니다. 덴클의 먼슬리칫솔은 부드러운 ○○○○로 치아표면과 잇몸 인접면의 프라그까지 꼼꼼하게 제거가 가능하다"이다.

정답은 '상층미세모'이다.

세번째 문제는 "먼슬리칫솔은 개별 칫솔캡이 있어서 칫솔모를 외부 세균으로부터 보호하는 한편, 보관시 습하지 않도록 설계된 ○○○로 사용편의성을 더했다"이다.

정답은 '통풍구'이다.

네번째 문제는 "까다롭다는 일본, 미국, 유럽 등에 수출하는 덴클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해외국제상 5관왕을 수상하였으며 국내 홈쇼핑 10회 연속히트, 네이버쇼핑 1위를 차지한 대한민국대표 구강케어전문브랜드입니다. 칫솔은 오래 사용할수록 탄력을 잃게 되어 치아가 마모되고 ○○○○○도 증가하여 치아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세균번식량'이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덴클 먼슬리칫솔'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