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궁·이미래, SK렌터카 위너스 챔피언십 우승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0-05-21 05:4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남자부 우승자 4명 출전

  • 여자부 LPBA 톱6 출전

  • 시즌 개막 앞두고 '워밍업'

강동궁과 이미래가 이벤트매치에서 우승했다. 개막을 앞둔 프로당구의 해빙(解氷)이 시작됐다.
 

남자부 우승자 강동궁[사진=PBA 제공]


SK렌터카 위너스 챔피언십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빌리어즈TV 스튜디오에서 개최됐다. 대회 결과 남자부에서는 SK렌터카 우승자 강동궁, 여자부에서는 LPBA 랭킹 2위 이미래가 우승했다.

이 매치는 시즌 개막을 앞두고 프로당구(PBA)투어 국내 우승자와 여자프로당구(LPBA)투어 상금랭킹 톱6 중 챔피언을 선정하는 이벤트 매치다.

남자부에서는 PBA 투어 국내 우승자인 신정주(신한금융투자 우승자), 최원준(3차 웰컴저축은행 우승자), 강동궁, 그리고 김병호(7차 웰컴저축은행 우승자)가 출전했다. 경기 방식은 4강전 5세트, 결승전 7세트다.
 

여자부 우승자 이미래[사진=PBA 제공]


여자부는 LPBA 투어 우승자를 포함하여 상큼 랭킹 톱6가 출전했다. 1위인 임정숙을 시작으로 2위 이미래, 3위 김갑선, 4위 강지은, 5위 김가영, 6위 서한솔이 포진됐다. 경기 방식은 8강전과 준결승전 3세트, 결승전 5세트다.

양일에 걸친 혈투 끝에 우승자가 결정됐다. 남자부에서는 강동궁, 여자부에서는 이미래가 우승했다. 오는 7월 6일 서울 그랜드워커힐 호텔에서 개최하는 PBA-LPBA투어 개막전 SK렌터카 챔피언십을 앞두고 기선 제압에 나섰다.

한편, 프로당구협회(PBA)는 개막을 앞두고 오는 28일부터 프로 선발전을 진행한다. 트라이아웃 1과 트라이아웃 2에 이어 Q-스쿨로 이어진다. 참가 자격은 모두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PBA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