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현주 선전 기념…XGOLF, 100% 당첨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0-05-20 12: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후기 작성 시 참여 가능

XGOLF가 이벤트를 전개한다.
 

XGOLF 전속 모델 유현주[사진=XGOLF 제공]


XGOLF는 20일 공식 채널을 통해 "유현주(26)와 함께하는 이용후기 어워즈 및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현주는 XGOLF의 전속 모델이다. 그는 지난 17일 막을 내린 제42회 KLPGA 챔피언십에서 뛰어난 활약을 선보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렸다. 이에 XGOLF는 그의 선전을 기념해 이러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XGOLF 홈페이지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이용후기 어워즈다. 7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접수된 후기 중에서 어워즈에 오를 팀을 선별한다. 3팀에게는 무료 라운드권(4인 1팀)이 증정된다.

거기서 그치지 않는다. 홈페이지에서 예약한 라운드 이용후기 작성 고객 전원에게 3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주당 1회 최대 7회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둘째는 100% 당첨 카드 뽑기 이벤트다. 이 이벤트는 다음 달 26일까지 진행된다.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고 라운드 종료 시 횟수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Xcash 1000~5000원 또는 1000~3만원 할인 쿠폰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종료 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각각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1개와 스릭슨 골프공 1더즌을 증정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XGOLF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