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워터' 크리스틴 스튜어트, 파격 삭발…'NEW 인생캐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0-05-17 13: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매번 색다른 캐릭터를 탄생시켜 온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영화 '언더워터'를 통해 압도적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영화 '언더워터'(감독 윌리엄 유뱅크)는 칠흑 같은 어둠, 아득한 심연의 해저 11km. 큰 지진과 급류로 기지가 파괴되자 가까스로 살아남은 대원들이 목숨을 건 탈출을 시도하던 중 극한 위험 속 미지의 존재와 사투를 벌이게 되는 SF 공포 스릴러다.

[사진=언더워터 스틸컷]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클라우즈 오브 실스마리아', '스틸 앨리스', '퍼스널 쇼퍼'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탄탄한 연기력을 쌓아왔다.

한계가 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여 온 그녀는 이번 영화 '언더워터'를 통해 해저 11km에서 갑자기 닥친 위기에 기지를 발휘하는 엔지니어 '노라 프라이스'역을 맡아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맡은 ‘노라 프라이스’는 케플러 기지의 브레인이자 대원들의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으며, 생사를 다투는 위기 속에서도 카리스마는 물론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하는 인물이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노라’를 더욱 입체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삭발 헤어스타일을 직접 제안하는 열정을 보였다.

[사진=언더워터 스틸컷]


실제로 그녀는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2~3일에 한 번씩 머리를 다듬고, 염색을 반복하며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언더워터'의 연출을 맡은 윌리엄 유뱅크 감독은 첫 미팅 때부터 '노라 프라이스'를 연기할 배우는 크리스틴 스튜어트뿐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매우 드라마틱 하고, 카리스마가 있다. 그녀는 대사 없이 미묘한 표정만으로도 많은 것을 전달하고 강력한 연기를 보여준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영화 '언더워터'는 오는 5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