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터명가 이븐롤, 무료 렌탈 서비스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동훈 기자
입력 2020-04-28 21: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븐롤이 무료 렌탈 서비스를 진행한다.
 

[사진=이븐롤 제공]


칼스배드골프(대표 박상훈)가 전개하는 퍼터 브랜드 이븐롤은 28일 “이븐롤의 모든 제품을 렌탈해서 체험해 볼 수 있다”며 “무료 렌탈 서비스를 온라인 신청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료 렌탈이 가능한 퍼터는 이븐롤에서 출시한 모든 제품이다. 이븐롤은 2020년 4개의 퍼터를 선봉에 세웠다. 바로 ER6 TEAL, ER2 미드블레이드 블랙, ER5 해치백 블랙, ER10 아웃백 블랙이다.

ER6 TEAL은 무게 추 변경이 가능하다. 헤드는 303 스테인리스 스틸과 6061 알루미늄을 사용했다. 색은 청색과 흑색 두 가지다. 무게 밸런스는 33인치(D5), 34인치(D9), 35인치(E9)로 구성됐다. 페이스 로프트는 샤프트에서 2도, 라이 앵글은 70도, 그립은 이븐롤 커스텀이다. 샤프트는 FST 스텝리스 .370”로 은색이다.

블레이드형인 ER2 미드블레이드 블랙과 말렛 형인 ER5 해치백 블랙은 303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했다. 블랙 아머색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무게 밸런스는 33인치(E1), 34인치(E1), 35인치(E4)로 구성됐다. 페이스로프트는 샤프트에서 2도, 라이 앵글은 70도, 그립은 스톡 블랙을 끼웠다. 샤프트는 FST 스텝레스 .370”로 블랙 아머색이 도색됐다.

ER10 아웃백 블랙은 일관성과 제어력을 극대화한 모델이다. 가벼운 6062 알루미늄 보디에 후면은 아웃백 모양의 303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했다. 스위트 페이스 테크놀로지를 페이스에 사용해 정확성과 일관성을 유지한다. 겉모습은 매우 투박하다. 아웃백(Outback)은 ‘오지’라는 뜻이다. 처음 느껴보는 설렘 가득한 백스윙에 이어 사용자가 만족할 만한 퍼트감과 퍼트 결과를 도출해낸다.

무료 렌탈 서비스는 공식 홈페이지(Evnroll.co.kr)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1인당 1회에 한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렌탈 비용은 무료다. 단 제품 배송비 왕복 비용(8000원)은 고객 부담이다. 제주도 등 배송이 어려운 도서산간 지역인 경우 추가 요금이 붙을 수 있다.

이븐롤 관계자는 “이븐롤 무료 렌탈 서비스는 골퍼들이 지금까지 체험해 보지 못한 퍼터의 세계로 인도할 것이다”며 “자신에게 맞는 퍼터를 찾기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속 대면 없이 찾아가는 서비스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