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1년간 납입금 없는 '희망플랜' 구매 프로그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류혜경 기자
입력 2020-04-06 11: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초기 12개월 납입금 없이 이용…나머지 36개월 3.9% 금리 원리금 상환

기아자동차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1년간 납입금 부담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희망플랜 365 프리' 구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달 중 대상 차종 구입하는 고객은 총 48개월 할부 기간 중 초기 12개월 동안 월 납입금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나머지 36개월 동안 3.9% 금리로 원리금을 상환하면 된다.

모닝·레이·K3·K7·스팅어·쏘울·스토닉·스포티지·카니발·봉고·개인택시(K5·K7) 차량 출고 고객(개인·개인사업자)이 대상이다. 전기차(EV)·하이브리드차(HEV) 모델은 제외다.

선수율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의 경제 상황에 맞게 언제라도 할부금을 상환할 수 있도록 중도 상환 수수료도 면제해준다. 계약금은 별도다.

현대카드 M계열 카드로 선수율 10% 이상 결제하거나 현대캐피탈 스마트 할부 이용 시 금리를 0.6% 추가 인하해 3.3%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12개월 동안 납입금 없이 차량을 사용하는 기아차의 '희망플랜 365 FREE' 프로모션 포스터 모습.[사진=기아차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