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일뱅크 노사, 코로나19 혈액난 해결사로 나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20-03-19 14: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대전세종충남 지역사회 위해 강달호 대표-최용수 노조위원장 등 단체헌혈

현대오일뱅크 노사가 대전세종충남 지역사회를 위해 혈액난 해결사로 나섰다.

19일 현대오일뱅크에 따르면 강달호 대표이사 사장과 최용수 노조위원장 등 임직원들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진 혈액 수급을 돕기 위해 단체 헌혈을 했다.
 

현대오일뱅크 노사가 18일부터 이틀간 코로나19에 따른 혈액 부족 사태를 돕기 위해 단체헌혈을 진행했다. 왼쪽부터 강달호 대표이사, 최용수 노조위원장. [사진=현대오일뱅크 제공]



현대오일뱅크가 대한적십자사 대전세종충남혈액원과 함께 18일부터 이틀간 충남 서산시 대산공장과 서울사무소에서 진행한 단체 헌혈에는 200명의 임직원이 참여했다. 

강달호 사장은 “위기상황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다행”이라고 말했고, 최 위원장은 “지역사회 위기 극복을 위해 노조가 적극 동참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오일뱅크는 충남 지역 대표 기업으로 신종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한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충남도청을 통해 도 내 의료원 4곳에 의료진과 환자를 위한 생수 10만병을 지원했고 서산시에는 임산부 등 취약계층을 위한 마스크 등 예방물품을 제공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