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유통센터, 양평군에 동반성장몰 도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02-20 17: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양평군,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지난 17일 3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평군 동반성장몰을 구축했다고 20일 밝혔다.

동반성장몰은 우수한 품질을 갖추었음에도 불구하고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위해 구축된 상생형 쇼핑몰이다. 입점 중소기업은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새로운 채널을 확보하고, 이용 고객은 우수 품질의 중소기업 상품을 한 곳에서 확인이 가능할 뿐 아니라 기존 복지포인트를 쇼핑에 활용할 수 있다. 도입 지자체는 추가예산 없이 임직원의 복지 향상과 중소기업 판로 지원이 가능하다.
 

[중소기업유통센터 로고. ]

양평군은 임직원의 자율적 구매활동를 장려하고 군청 차원에서 중소기업 제품 구매를 통해 중소기업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양평군이 추천한 관내 우수 중소기업의 동반성장몰 입점 지원을 통해 지역 중소기업 활성화를 추진할 계획이다.

정진수 중소기업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양평군의 동반성장몰 도입 결정이 새로운 중소기업 제품 소비시장 확대의 기반이 될 것”이라며 “양평군의 적극적인 행보는 지방자치단체에게 지역 중소기업 판로 지원에 대한 중요성을 환기시켰고, 이에 다른 지자체에서도 긍정적으로 도입을 검토 중에 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