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타블릿 '인튜어스' 구매하면 사은품 증정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20-02-14 13: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한국와콤]


와콤의 한국법인 한국와콤은 와콤 인튜어스 구매자 대상 사은품을 증정하고, 제품 후기 이벤트를 실시해 황금쥐 골드바 등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해 와콤 인튜어스 사은품 이벤트는 온라인 판매처에 한하여 진행된다.

와콤 인튜어스 전 모델을 대상으로 구매자에게 증정되며, 모델에 따라 에코백, 미니 가습기, 블루투스 이어셋 등 다양한 사은품이 증정된다. 구매후기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23일 한국와콤 공식 페이스북에 공지된다.

와콤 인튜어스는 초보자, 학생, 취미생활자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펜 타블렛이다. 클립스튜디오페인트프로 등 웹툰이나 일러스트 작업을 할 수 있는 드로잉 소프트웨어를 번들로 제공하고 있으며, 튜토리얼 영상과 함께 누구나 쉽게 디지털 작업을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소형과 중형 두 가지 사이즈와 블루투스 연결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델과 유선 모델 두 가지 타입이 있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졸업 입학 시즌과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초중고등학생, 대학생 등 초보 사용자나 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인튜어스 모델로 사은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와콤 타블렛을 활용해 일상에서 디지털 드로잉을 즐기고 창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