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집 '전국노래자랑' 열기 후끈...국민MC 송해 불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라 기자
입력 2020-01-26 14: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국민 MC 송해가 건강 문제로 자리를 비운 가운데 설특집 '전국노래자랑'의 열기가 뜨겁다.

26일 방송된 KBS 설특집 '2020 전국노래자랑 - 돌아온 전설' 편에는 지난 40년 동안 시청자들에게 '전설'로 회자되고 있는 13개 참가자 팀이 출동했다.

'한국인보다 한국 노래를 더 잘하는 외국인'으로 불렸던 그렉 프릭스터와 '전설의 PC방 직원'으로 불렸던 정재현, 할담비 지병수, 농촌소년 한태웅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태웅은 KBS 최승돈 아나운서와 함께 '이별의 부산 정거장' 듀엣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한태웅은 2003년생으로 올해 18세다. 중학생 시절 KBS 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구수한 말투와 함께 남다른 농총 사랑을 보여줘 화제의 인물에 올랐다. 최근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 참가해 활약하고 있다.

최승돈 아나운서는 지난 1994년 KBS 20기 공채로 입사했다. '트루밥쇼', '따봉 월드컵' 등을 진행하는 등 20년 넘게 간판 아나운서로 활약했다.

방송 직후 한태웅은 자신의 SNS를 통해 "또 한 번의 좋은 경험과 좋은 분들을 뵙게 되어 너무 영광이고 너무 좋습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남겼다.

한편 이날 방송은 송해 대신 이호섭과 임 아나운서가 스페셜 MC를 맡아 진행했다.

앞서 송해는 지난달 31일 감기로 입웠했다가 지난 13일 2주 만에 퇴원했다. 입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해는 내달 15일 녹화 예정인 '전국노래자랑' 하남시 편부터 촬영에 다시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전국노래자랑' 방송 캡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