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어디야? 설연휴가 달라진다③] 난 LG유플러스, 영화 할인부터 추첨 이벤트까지 '풍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다현 기자
입력 2020-01-24 08: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U+TV 설 특집관 운영… 패키지 할인·신규 고객 쿠폰 제공

  • 내비게이션·로밍 이용 고객 위한 추첨 이벤트도 준비

LG유플러스는 설 연휴 기간을 맞아 U+TV와 U+모바일TV에서 영화 VOD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귀성길 필수 앱인 U+카카오내비 이용 고객과 연휴 중 여행을 떠나는 U+로밍 이용 고객들을 위한 추첨 이벤트를 마련했다.

◆ U+TV 설 특집관 운영… 할인+추첨 이벤트 제공

LG유플러스는 IPTV(인터넷TV) 서비스 'U+tv'를 통해 오는 29일까지 설 연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에서는 △온 가족이 보기 좋은 영화 △혼자 보기 좋은 영화 △설 스트레스를 날릴 액션 영화 △DC 완전정복 등 추천작 편성 특집관을 운영한다.

액션영화의 경우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DC 완전정복도 30% 할인과 추첨을 통해 2월 5일 개봉을 앞둔 '버즈 오브 프레이'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최신영화 카테고리의 편성작 중 1편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 중 2020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쿠폰을 증정하고 최신 인기작품 60% 할인도 제공한다.

드라마는 인기 드라마 전 회차 패키지 50% 할인, CJ패밀리팩·TV조선·채널A·MBC에브리원 월정액 신규 가입고객에 최대 1만8000원 상당 쿠폰 제공 이벤트를 운영한다.

U+모바일tv에서는 57편의 영화를 설 특집으로 최대 60% 할인해준다. 할인 영화에는 △힘을 내요, 미스터리 △광대들: 풍문 조작단 △명탐정 피카츄 △쥬만지: 새로운 세계 △레고무비2 등 가족 영화가 포함됐다. 명절 특집관은 28일까지 정주행 콘텐츠를 한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명절 기간 최신 인기 영화를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영화는 '백두산', '캣츠', '시동' 등 10여편이다.
 

소비자가 TV로 영화를 찾고 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 내비게이션·로밍 이용 고객 위한 추첨 이벤트도 준비

U+카카오내비와 U+로밍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각종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내비와는 설 명절 기념 '복주머니 이벤트'를 29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에 동의한 후 U+카카오내비로 '길안내 시작' 기능을 이용한 LG유플러스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된 고객을 대상 카카오톡에 복주머니가 전달되고, 도착한 복주머니를 확인하면 실시간으로 △주유상품권 1만원권(300명) △라이언 차량용 방향제(100명) △폼폼프렌즈 소프트인형(20명) △리틀라이언 주차 번호판(100명) △모바일 커피교환권(1500명)을 증정한다.

'U+제로 로밍' 이벤트도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2020년 설날 이루고 싶은 소원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U+해외로밍 제로 요금 상품권, 아이스크림·음료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홈페이지에서 U+로밍 요금제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2명에게 '에어팟 프로' 또는 치킨 교환권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공항 로밍센터(인천·김포·김해)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 15%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인천공항 로밍센터의 경우 외투보관 30%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한 고객이 U+로밍을 가입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