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근린생활시설, 독보적인 입지에 눈길 몰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홍승완 기자
입력 2020-01-24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초역세권 프리미엄으로 수요자 눈길, 발길 쏠린다

 

[사진=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투시도]

수익형 부동산에서 입지는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특히 역세권 부동산은 역을 중심으로 유동인구가 증가하기 때문에 상권 활성화도 가능성도 크다. 실제로 강남역 상권을 비롯해 이태원, 홍대 입구, 신사 등 서울 주요 상권은 대부분 지하철역을 중심으로 성장했다.

역세권 부동산이 이른바 투자 불패로 꼽히면서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근린생활시설이 투자자들의 관심을 끈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근린생활시설은 경의중앙선 일산역과 도보 1분 거리에 불과해 초역세권 프리미엄을 갖췄다. 특히 일산역은 4개의 노선이 모이는 다중 환승역이 될 기대감이 크다.

경의중앙선은 급행 기준 DMC역, 홍대입구역, 공덕역 등이 30분 이내로 소요돼 서울 접근성이 높다. 내년 일산역 연장과 함께 서해선이 개통되면 김포·부천 등 수도권 서남부권과 고양시 내부 이동 편의가 개선될 예정이다. 인천지하철 2호선도 검단과 김포를 거쳐 일산까지 연장될 가능성이 높다. 이 경우 2018년 말 착공한 GTX-A 노선과 연계돼 일산 일대 교통망이 크게 개선된다. 광역급행철도인 GTX A노선도 2023년 개통 예정이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접근성도 뛰어나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일산역으로 향하는 길목에 위치한다. 일산 원도심 지역에서 일산역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고양대로 662번 길과 일중로 15번 길을 꼭 지나야 한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근린생활시설은 이 도로를 모두 접해 있어 상가 투자하기 좋은 최적의 위치다. 고양IC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 진입도 수월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138개 호실로 구성되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대로변을 따라 조성돼 가시성이 뛰어나다. 분양 관계자는 “상가 투자는 고정적인 수요와 풍부한 유동인구가 그 가치를 높인다"며 "유동인구를 끌어들이는 지하철 역세권 상가는 시장에서 전통적인 스테디셀러로 통한다”고 말했다. 또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근린생활시설은 단지 내 777가구의 안정적인 자체 수요를 바탕으로 교통 호재까지 안고 있어서 투자가치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한편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상업시설 전시관은 일산동구 백석동 1307의 2번지에 있다. 입주는 2022년 12월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