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대만 민주당 포항남·울릉 예비후보, 출마선언 후 본격 민심 행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포항) 최주호 기자
입력 2020-01-22 15: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통시장, 경로당 방문하며 설날 민심 잡기에 나서

허 예비후보는 22일 오천지역을 찾아 대목을 앞두고 분주한 전통시장에서 상인과 대화를 하고 있다. [사진=허대만 예비후보 사무실 제공]

허대만 더불어민주당 포항남·울릉 선거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출마선언 이후 지역발전 공약홍보와 민심 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허 예비후보는 22일 오천지역을 찾아 대목을 앞두고 분주한 전통시장에서 상인, 지역민들과 덕담을 나누며 지역경제 활성화 공약을 홍보하고 이후 오천지역의 경로당을 방문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인사를 드리는 일정으로 민생현장에서 출마선언 후 첫 행보를 시작했다.

허 예비후보는 “이번 출마선언에서 7대 공약을 발표한 후 특히 미래형 자동차 공장 유치, 영일만대교 임기 내 착공 등의 지역경제 활성화 차원의 공약에 많은 주목을 받았고 특히 오천지역에서 ‘SRF 공론화 위원회’가 화제가 된 것으로 민심을 전해 들었다”며 “지역 어르신들에게는 ‘국민 기본소득제’ ‘고령화 대책’ 등의 공약을 주제로 많은 공감을 나누었다”며 앞으로 민생현장에서 공약에 대해 구체적으로 홍보하는 기회를 많이 가지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한편, 이날 포항시 남구의 더불어민주당 소속 시도의원 전원이 허대만 예비후보와 함께 공약 알리기에 나서고 지역민들에게 지지를 당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